세네갈과 모리타니의 지도자들이 깊은 외교 관계와 공동의 목표를 보여주기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의 2030년 엑스포 및 2034년 FIFA 월드컵 유치에 대한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세네갈의 마키 살(Macky Sall) 대통령은 사우디 관광부(Saudi Minister of Tourism) 장관 겸 사우디 국왕 살만 빈 압둘아지즈 알 사우드(King Salman bin Abdulaziz Al Saud)의 특사 아흐메드 알 카티브(Ahmed Al Khateeb)를 따뜻하게 영접했다.
그들은 회담에서 양국 관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글로벌 열망에 대한 세네갈의 의지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아흐메드 알 카티브는 감사를 표하고 지지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이는 그의 세네갈 국가 사자 훈장 수여를 통해 더욱 강조됐다.
마찬가지로 세네갈 대통령궁에서는 모리타니 이슬람 공화국의 모하메드 울드 가주아니(Mohamed Ould Ghazouani) 대통령이 아흐메드 알 카티브와 그의 대표단을 영접했다.
양국 고위 인사들이 참석한 이번 회담에서는 사우디의 이니셔티브에 모리타니의 지지와 관계 강화를 위한 상호 의지를 강조했다.
이런 지지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과 세계적 규모의 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역량에 대한 국제적 신뢰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사우디아라비아는 글로벌 무대에서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상호 성장, 이해 및 공유 목표를 육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사우디 관광부(MT) 소개
2000년에 설립된 MT는 사우디 관광 산업의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MT의 주요 목표는 관광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국가 인적 자원 개발을 촉진하는 기회와 플랫폼을 창출함으로써 관광에 대한 사우디의 비전을 실현하는 것이다. MT는 정부 기관, 업계 이해관계자, 공공 및 민간 부문 모두와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미래 지향적인 정책, 목표 투자 및 인재 개발 이니셔티브를 통해 지속 가능한 관광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T 전략은 데이터와 통합 제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아라비아 진정성에 뿌리를 두고 있다. MT의 핵심 사명은 사우디아라비아의 문을 세계로 열어 잊을 수 없는 관광 스토리가 매일 생생하게 살아나는 허브로 만드는 것이다.
출처:?AETOSWire (https://www.aetoswire.com/en/news/1610202335145)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095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