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선도하는 화물 및 물류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DLT랩스(DLT Labs)가 10월 4일 KNNX(‘커넥츠’라고 읽음)로 탈바꿈했다. 이러한 변화는 특히 화물 및 물류 사업에서 각 기업을 빠르고 매우 투명하게 연결함으로써 공급망을 강화하고자 하는 KNNX의 노력을 반영한다.
KNNX 최고경영자 루돈 오웬(Loudon Owen)은 “한데 뒤섞인 기술이 거래 당사자 사이에 오래 쌓아온 두터운 유대에 균열을 일으키기 전까지는 거래가 직접 이루어졌다”며 “KNNX의 공유 원장은 신뢰와 투명성을 통해 그 깊은 유대를 즉시 재구축해 디지털 슈퍼글루(Digital Superglue™)로서 기능하고, 전례 없는 협력과 비용 절감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복잡하게 뒤섞인 물류 체계가 신뢰할 수 있는 공동의 네트워크로 빠르게 변모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고, KNNX라는 이름에 우리의 정신과 사명을 담았다”며 “모음은 과대평가 되는 경향이 있으니 빠져도 괜찮다”고 익살스레 덧붙였다.
KNNX의 막강한 협력 플랫폼과 유연한 제품은 현재 소매, 식음료, 의료, 채광, 농경 업계 고객에 대한 모든 거래 데이터에 단일 진실 공급원을 제공한다.
수상 이력이 있는 KNNX의 제품군은 물류 협력을 가능하게 하며 전자상거래, 라스트 마일 배송(LMD), 검사 및 결제, 점포 직배송(DSD), 드라이버 페이(Driver Pay) 등 화물 전반에 걸쳐 이미 높은 효율성과 상당한 운영비 절감을 제공하고 있다. KNNX는 마스터카드(Mastercard), 트랜스카드(Transcard)와 협업해 프레이트X(FreightX)도 출시했다. 이를 통해 공유 원장에서 엔드 투 엔드(end-to-end) 화물 자동화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송장 분쟁과 현금 흐름 문제 해결 및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KNNX 제품은 탄소 배출량 추적 기능을 완전히 통합했기 때문에 지속 가능성 또한 수익성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KNNX는 공유 원장을 위한 신규 앱을 꾸준히 개발해 기존 운영 방식과 시스템을 무너뜨리지 않고도 공급망과 사업 협력 관계를 극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획기적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knn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